원피스 1087화 번역 스포일러 최신화 리뷰

 원피스 1087화 번역 스포일러 최신화 

이 글은 인기 일본 장수연재 만화 원피스의 최신화 1087화의 스포일러 정입니다. 또한 저의 생각을 전합니다. 한달 정도 휴재를 가진 호다 작가는 술수술로 인한 회복기를 거쳐 팬들이 기다리는 원피스 1087화의 연재를 완료했습니다. 

 원피스 1087화 번역 스포일러 최신화 표지입니다.


이번화는 1087화 : 군함 백 이라는 제목입니다.

장소는 G-1 해군 기지입니다. 브랜뉴는 풀보디와 쟝고한테 거의다 부셔진 거대한 군함을 보여주는데요 해당 군함이 가프가 이용하던 군함 백 이라고 군함 샌드백으로 불립니다. 정말 재미있는 설정입니다. 그러나 두 척이 존재하는것은 아오키지가 나머지 한 척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합니다.

가프 그리고 아오키지는 이 군함백을 사용할때 규칙이 있는데. 조건으로 능력 또는 패기를 이용하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다시 장소는 벌집 하치노스로 바뀌는데요, 가프는 산후안 울프를 바다 속에 빠뜨리고 해적들이 울프를 도와주려합니다. 이때는 동료애가 느껴집니다.

바스코 샷은 입에서 불을 뿜고 가프가 전에 처리한 해적들을 방패로 이용합니다. 곧 불타는 해적들을 던지는 '해적 파이어볼' 스킬로 마을이 타버립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기술입니다.

소드 멤버들이 미리 군함에 구출된 민간인을 태우고 해상으로 탈출합니다.

이제 벌집에 남 가프, 코비, 그루스 가 남습니다. 이제 중요한 상황이 펼쳐지겠네요.

그루스가 말합니다 저도 해군의 미래인가요, 가프 씨...?"

가프의 반응은 미미해서 들은체 하지 않습니다.

쿠잔이 반은하자 가프가 이곳은 자기에게 모두 맡기라고하며 코비 그리고 그루스한테 떠나라고 지시합니다.

코비는 해적한테 위험에 빠진 여잦 보고 도와줍니다. 그러나 코비는 속습니다. 그 여인은 해적섬의 해적이라 함정에 빠진 상황입니다.

이어 시류는 투명 상태로 코비에게 칼로 위협합니다.

가프는 시류의 칼을 막아 대신 찔리는 상황입니다. 이 장면은 마치 스쿼드의 칼 찔린 흰수염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프는 시류를 저지 합니다. 시류는 부상을 입지만 웃음을 보이고

코비는 가프한테 사과합니다. 가프가 이어 말을합니다. 이미 처음 시류의 목적이 코비를 데려가는것이 라고 전합니다.

가프의 부상으로 힘이 없어지자 검은 수염 해적단 부하들이 가프한테 몰려 공격을 실시합니다.

이번 1078화에선 가프는 대장들과 동일한 30억 베리의 현상금이 있다는 사실도 알려집니다.

과거로 장면이 바뀌고, 젊은 시절의 쿠잔은 가프한테 부탁하며 스승이 되달라고 하지만 가프가 해군 교관한테 가라고 하며 부탁을 거절합니다.

쿠잔이 거절한뒤 가프를 따라 군함을 때리길 계속합니다.

쿠잔은 주먹이 점차 파워업되어 가프의 충격 소음과 비슷해집니다.

두 사람은 친분이 쌓이고. 가프는 과자를 먹으며 자신의 가족 이야기를 털어놓습니다.

가프가 말하길 내 아들이 혁명군이 되는걸 매우 싫어합니다. 하지만 손자는 해적이 되겠다는 소리입니다 그렇게 두지 않겠다고 합니다. 손자는 루피를 뜻합니다.

쿠잔이 이 말에 그게 자신과 무슨 상관이냐고 답합니다.

이어 현재로 화면이 바뀌고 쿠잔은 아이스 글러브 스킬로 자신의 손에 얼음을 복싱 글러브같이 보이게 만듭니다. 물론 강력한 기술의 시전을 준비합니다.

가프 그리고 쿠잔이 패기 주먹이 동시에 서로에게 얼굴에 타격을 입힙니다. 

큰 폭발 그리고 패기 번개가 보이며 둘다 날아가는 연출입니다.

아발로 피사로는 섬섬 열매로 섬을 조작해서 양손을 이용해 바다에 보이는 소드 군함을 처리하려합니다.

이제 마지막 페이지로 접어들면서 가프는 출혈 상태로 누워있습니다. 쿠잔의 상태는 보이지 않습니다. 가프의 부상이 매우 커보입니다.

이어 가프는 큰 소리로 코비를 향해 "두려워 말거라, 코비... 정의는 승리한다!!!"

라며 이번 1087화 원피스 최신화는 끝이 납니다.

이제 개인적인 리뷰로 루피의 할아버지 가프의 전투가 매우 큰 볼거리입니다. 과거의 장면고 매우 흥미롭고요 군함을 펀치연습 상대로 사용하는 아이디어는 작가 오다스럽습니다. 가족사에서 손자 루피가 해적이 되려한다니 얼마나 황당했겠습니까? 자신은 해적잡는 해군인데, 그리고 원피스 특유의 명언도 볼수있었습니다. 가프의 가족사를 이야기 하는 부분도 동감을 얻었으며 다음 1088화도 기대합니다. 오다 작가가 무사히 눈 수술을 마치고 연재가 되어 기쁘네요. 그가 원하는 대로 앞으로 3년은 더 연대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검은해적단은 정말 나쁜놈들이군요.


마지막 페이지 정의는 살아있다. 불쌍한 가프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될껀지... 1088화를 기대합니다. 나중에 리뷰도 올리겠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원고는 모두 올리지 못합니다.

onestory202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프론트미션 리메이크 리뷰 PC 스팀, FRONT MISSION 1ST: REMAKE

블레임 만화책 리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