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젠데이아 근황

 톰 홀랜드 젠데이아

 이 글은 스파이더맨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  톰 홀랜드 그리고 젠데이아의 근황을 담을 글입니다. 쉴틈없이 스파이더맨 연기로 활약했던 톰 홀랜드은 연인 젠데이아와 즐거운 데이트로 행복한 휴식생활을 하고있다. 두 사람은 처음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알게되었다. 감독은 두 사람이 사귀지 말라고 미리 경고까지 했다고한다. 두사람의 키차이는 5cm로 모델로도 활동하는 젠데이아보다 톰 홀랜드는 키가 작다.


톰 홀랜드는 최근 자신의 연인 젠데이아 콜먼(26)가 동일한 분야에 자리해 매우좋고 서로 이해하며 지내고 있다고한다. 톰 홀랜드는 영화 스파이더맨으로 만나 젠데이아 콜먼과 2021년 7월 열애를 발표했다.
 톰 홀랜드의 근황으로는 현재 건강 악화로 1년간 연기 활동을 중단하기로 했다. 더 크라우디드 룸이라는 영화 촬영은 스파이더맨과 전혀 다른 연기였으며 촬영에 고충이 따랐다고 전해진다. 
인터뷰를 통해 톰 홀랜드는 젠데이아의 문을 수리해준적이 있으며 이것이 젠데이아에게 좋은 인상을 준것 같다고 전해지기도했다. 그리고 두사람은 사랑에 빠졌다고 전해진다. 톰 홀랜드는 목공에 자신이 있으며 다양한 것을 만든경험이 있다. 2014년에 그의 부모님은 그를 목공 학교에 보냈다고한다. 처음 두사람은 비밀 연애를 해 주변의 시선을 피했으나 현재는 그렇지 않다.



두 배우는 잘어울리는 커풀이며 팬들 또한 그렇게 생각한다. 현재 중요한건 이제 두사람이 당당히 서로의 애정을 과시 할수있다는 사실이다. 제데이아는 듄 파트2에도 등장하며 큰키에 매우 역할에 잘어울리며 비중있다고 생각한다.

톰 홀랜드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팬이기도하다. 두 사람이 꾸준히 계속 사귀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onestory2023.blogspot.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원피스 1087화 번역 스포일러 최신화 리뷰

발더스 게이트 3 공략 가이드 팁 초보 Baldurs Gate 3

프론트미션 리메이크 리뷰 PC 스팀, FRONT MISSION 1ST: REMAKE